2020 울산현대축구단 '아시아챔피언스리그 우승' 유니폼

2021. 4. 19. 05:25#UHFC/kits_uniform

-

이걸 이제 올리는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어쨋든 2020년 울산은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했고 (안믿김) 이런 고오급 패키지에 담긴 유니폼도 팔았었습니다.

택배박스 여는 순간 오? 이런건 기대 안했는데?하면서 기분은 좋게 언박싱ㅋ했음ㅋ

 

 

-

보이십니까. 금박ㅋ

 

 

-

박스에 로고도 금박... 

구단아, 이런거 배지로 한번 제작해달라니까... 문수구장도... 

 

 

-

심지어 옆면에도 은박으로 결승전이 박혀있음.

 

 

-

마킹 제외 금색으로 보이는ㅋㅋㅋㅋㅋ인쇄.

약간 누런게 좀 그렇지만 마킹이 반딱반딱해서 좋음ㅋ

 

 

-

은별 두개. 아니 여기나 저기나 왜 두개밖에 없어ㅠㅠㅠㅠ

뭐 원래 여기는 한개였지만... 이제 리그도 하나 더 추가해줘....는 뭐 어제 경기도 보니까 기대는 안되긴...해.

 

 

-

라벨에 킹오브아시아..............인데 한국에서는 그저 몇년째 콩.

 

 

-

뒷면도 역시 마킹(이름/넘버)만 금박.....

받고 나서 그냥 구겨놨나 왜 저렇게 쭈글쭈글해ㅠㅠㅠㅠㅠㅠㅋ 다시 곱게 접어서 보관해둠.

윤비트 겨울이적시장에 가니마니할때 진짜 우울했는데 안가줘서 고마워욥;;

 

 

-

뭐... 우승유니폼이긴한데 누런색만 기억에 남는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