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현대축구단 2019년도 시즌권

2019. 7. 7. 04:25#UHFC/season ticket

-

구입은 작년에 하고... 수령은 올 봄에 하고...

리뷰는 올 여름에 하는 케케묵은 2019 시즌권 리뷰입니다아아아아............................ㅋ


작년에 테이블석 관련해서 시즌권 매수와 달리 세트로 하나씩 지급되던 물품에 대해 좀 쓴소리를 했었는데

올해는 간소하게 만들어진 대신 티켓 매수 대로 물품이 지급되었다. 이 점 아주 칭찬해ㅋ


아무리 필요없는 물품이여도 팬들에게는 소장용이든 실사용이든 갖고 싶은게 정상아니겠는가.

가족이면 상관없지만 친구끼리면 반으로 나눌 수도 없고ㅋ 어쨋든 올해는 잘 반영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.


깔끔한 시즌권 물품 박스.

여름에 보니 시원해보이고 좋네(.....)




-

작년 프리미엄석은 기스가 잔뜩나서 좀 울컥했는데ㅋ 올해는 깔끔하네.


문수구장 잔디교체건으로 7월부터는 종합경기장을 사용하기로해서 구장 이미지가 두개.

처음에는 뭐지했었는데ㅋ




-

시즌권 뒷면.




-

박스 딱 열면 요래요래 뱃지와 시즌권이 뙇ㅋ

(시즌권 없이 찍어서 합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


-

마음에 쏙 드는 뱃지.


이거 뭔가 굿즈로 팔아주면 좋겠다.

어디 달고 다니고 싶은데 잃어버릴까봐 소심해가지고ㅠㅠ

지금까지 받은 트로피 모양과 년도로해서 굿즈로 쫙 내주면 참 좋겠지 말입니다....는 올해 리그 우승하고 내주면 더 좋겠ㅋ




-

쿠폰북과 인포메이션 카드.




-

홈경기를 또 언제 보게될꼬ㅠㅠ

올해 가기 전에 하나 사야하는데ㅠㅠㅠ




-

어.... 근데 이 이미지 계속보니까 우리 뱃지가 종합운동장으로 만들어진건가ㅋ

뭔가 모양이 종합에 가까운 느낌ㅋㅋㅋㅋㅋ 년도보니까 그런거같네ㅋ




-

지정좌석 예매권이 포함된 시즌권 인포메이션 카드.

별건없음ㅋ




-

잘가세요 머플러, 포토수첩 등이 담긴 케이스와 보조배터리가 담긴 귀여운 케이스ㅋ




-

예쁘다!

작년과 다른 퀄리티의 목걸이ㅋ




-

포토수첩.




-

뭔가 귀엽다.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.




-

홈경기 입장시 나눠주는 카드.

기본적으로 감독님과 박주호(+슈퍼스타낭니ㅋ)가 포함된 카드가 있음ㅋ




-

보조배터리. 귀여워!!!!!!!!!!!!!!!!!!




-

앗! 아아앗!!!!!!!ㅋ




-

잘가세요 머플러 버전 3인가ㅋㅋㅋㅋㅋㅋㅋ

어쨋든 시즌권에 포함된 머플러.




-

일단 작년에 불만이였던 시즌권 주문이 아닌 매수당 지급된 물품에 관한건 매우 만족! 별 다섯개ㅋ

물품도 쓸모없는 것 없이 알차다 싶다.

작년처럼 그렇게 두꺼운 다이어리는 필요가 없그등요 저능ㅋㅋ

사실 구단 프론트측에서 쓰려고 만들면서 시즌권 물품용으로 더 뽑았나 싶을 정도였음ㅋ


이미 올 2019년 시즌은 반이 지났다.

어제부터 울산종합에서 경기를 하기 시작했고.


올해 꼭 홈경기를 더 보러 갈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노메 현생아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