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울산현대축구단 홈 어센틱 유니폼

2019. 3. 24. 05:08#UHFC/kits_uniform

-

배송 전에 문자 좀 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

매번 올게 없는데 택배가 온다 그래서 하루종일 뭐지뭐지하는데 찾고나니 언제 샀는지 까먹고 있던 유니폼ㅋ


그래도 올 택배 중에 유니폼 택배가 제일 반갑긴 하다.

돈이 얼만데 <- ;;;;




-

역시 큰 박스.

아니 괜히 막 뭐 더 사야되나 싶어지잖아요;;;;




-

열자마자 비닐팩에 들어있는 유니폼.




-

전면 전사인쇄.


작년 유니폼은 FA컵 우승 금색 패치가 붙어있었는데 올해는 현대 제외ㅋ 메인 스폰서라고 해야될 정도로 관여하고 있는ㅋㅋㅋㅋ

케.이스타인지 뭔지 거기 별이 뙇.

뭐... 안 이쁘지만 봐줄만은 함;;;




-

엠블럼 이뻐. 멋져. 사랑스러워!!!!!!

별 두개도 좋아!!!!! 근데 이제는 한개 더 달아줘야하지 않나.. 나 환갑잔치 할때도 두개면 구단 찾아가서 깽판칠지도 몰라 (....)




-

카라 부분 바뀐게 더 나아보이는것 같음.

작년은 보기엔 이쁘지만 선수들 입장에서는 좀 거추장스러울 것 같기도 하고ㅋ 

어쨋든 브이넥 괜찮음ㅋ




-

오른쪽 소매에 스폰서와 울산 전사인쇄.




-

왼쪽 소매에 케이리그1 패치.




-

뒷면 목 부분에 마이팀 울산.

이 캐치프라이즈도 좋아.


...그냥 울산이 하면 다 좋나 <-




-

올해는... 김태환 치타로 마킹ㅋ


마킹 저주고 뭐고 그냥 오래오래 우리 팀에서 봤으면 싶은 선수로 해야겠다고 마음 먹음ㅋ

상무 가기전에는 주장이였는데 다녀오니 팀내 중간정도 되는 나이가 되었음ㅋㅋㅋ


오래오래 함께해요. 제발......ㅠㅠ




-

뒷면 스폰서도 전사인쇄.




-

앞면 왼쪽 허리부분에 달린 라벨.

작년과 같은 줄 알았는데 색이 좀 진해졌음.


이것도 이쁜듯ㅋㅋㅋㅋㅋㅋ




-

뭐 작년 이후로 유니폼에 관해서는 딱 찝어서 이거 별로 저거 별로라고 말할게 없긴하다.

가장 기본적인게 베스트지. 뭐ㅋ


좋아좋아. 이 정도 퀄 계속 유지해줘요.

근데 가만보면 몇년 지나도 이 디자인이면 너무 지겨울 것 같기도 한데ㅋㅋㅋㅋㅋ 참 사람 마음이라는게ㅋㅋㅋ

어쨋든 지금은 좋음!